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은 일반적으로 급하게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을때 이용되곤 합니다. 무직자 뿐만 아니라 대학생, 저신용자, 주부 등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직 상태일 때 대출을 받으려면 일반적으로는 자신의 신용을 입증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이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6개의 대출 상품은 신용 등급, 소득 등을 크게 고려하지 않고 비교적 소액의 금액을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모바일로 신청 가능하며, 간편한 절차와 무서류 대출이 가능해 긴급 자금 확보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목차 보기]

 

목차

     

     

     

    50만원-소액-대출

     

     

    무직자 50만원 소액 대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는 최대 300만원까지 비상금대출을 제공합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점수 조회 후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금은 체크카드로 간편하게 출금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대출 기간은 1년, 금리는 연 최저 4.68% 입니다. 요즘은 금리가 높은 시기이다 보니 정말 급한 경우가 아니라면 금리가 낮을때 신청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실시간 금리 확인하기

     

     

     

    생계비 50만원 소액 대출 - 우리 비상금대출 간편 소액대출

    우리은행에서는 통신정보를 활용한 비상금 대출인 우리 비상금대출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CB 1~6- 구간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년(12개월)이며 금리는 최저 6.76%입니다.

     

    실시간 금리 확인하기

     

     

     

    무직자 50만원 소액 대출 -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실행 가능한 제1금융권 모바일 비상금 대출입니다.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대출 기간은 1년이며 금리는 5.929 ~ 6.529%입니다.

     

    실시간 금리 확인

     

     

     

    대학생 50만원 소액 대출 -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에서는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통해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쏠편한 비상금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CB 평점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개인신용평점(등급) 1~6등급 이내인 고객이라면 이용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최저 50만원에서 최대 3백만원까지이며, 대출 기간은 1년, 금리는 연 6.68%~6.98%입니다.

     

    실시간 금리 확인

     

     

     

    주부 50만원 소액 대출 - 케이뱅크 비상금 대출

    케이뱅크의 '비상금 대출'은 신청부터 승인까지 모두 모바일로 처리되는 대출 상품입니다. 이 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최대 12개월입니다.

     

    이 대출은 신청이 간편하고 승인이 빠르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도 금방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5.88%부터 적용됩니다.

     

    실시간 금리 바로가기

     

     

     

    저신용자 50만원 소액 대출 - 토스뱅크 비상금 대출

    토스뱅크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인데요. 최대 300만원에서 부터 최소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 동안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최장 10년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현재 최저 6.10%입니다. 무직자라도 고정수입이 없더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정확한 실시간 금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금리 확인

     

     

     

    50만원 소액 대출 결론

    50만원 소액대출이 필요한 상황에는 이러한 다양한 상품들을 참고해보시고 가장 필요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대출은 반드시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이루어져야하며 상환 계획을 세워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포스팅>

    1. 100만원소액대출 10분만에 받는 방법(무직자, 주부, 대학생, 저신용자 등)

    2. 휴대폰 300만원 대출 모바일 소액 무직자 주부 대학생 5분 가능한 곳

    3.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 후기, 조건 4가지, 신용등급 완벽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loading